WD News Monitoring [November 16, 2010]
웨스턴디지털 기사 (9)
1. 고객 소통 목마른 외국계 IT기업, 트위터 적극 활용 <매일경제 이상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시장이 급부상하면서 IT 업계가 이를 활용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에 목마른 외국계 기업들은 더욱 적극적이다. 15일 IT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저장장치 업체 웨스턴디지털은 국내 고객들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공식 트위터(@wd_korea)를 운영한다. 현재 2500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웨스턴디지털은 트위터를 통해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 한편 하드디스크 사용 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621856
2. IT 업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한창 <정경뉴스 안중열기자>
3. IT업계, 소셜 네트워크로 마케팅 한창 <에이빙 정지훈기자>
4. IT 업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한창 <브레인박스 한종진기자>
5. 외국계 IT 업체, 'SNS' 활용 마케팅 봇물 <미디어인뉴스 박광수기자>
6. 글로벌 IT 기업, "SNS로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데일리그리드 염보라기자>
7. IT 업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한창 <케이벤치>
8. WD, 캐비어 그린 3TB 체험 이벤트 진행 <보드나라 이상호기자>
9. IT업계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중'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경쟁사 기사 (1)
1. 씨게이트 모바일 드라이브, CES 2011 혁신상 수상 <베타뉴스 최용석기자>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com)가 자사의 ‘프리에이전트 고플렉스’ 외장하드 제품군과 노트북용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모멘터스 XT’가 ‘국제 CES 이노베이션 2011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상(이하 CES 디자인 & 엔지니어링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http://www.betanews.net/article/518339
업계 기사 (2)
1. 태블릿PC 시장, 2014년까지 연 67% 성장 <매일경제 이상규기자>
애플 아이패드 이어 삼성 갤럭시탭 등 태블릿PC가 속속 등장하면서 이 시장이 2014년까지 연간 67%에 달하는 급성장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5일(현지시간) 마켓워치는 시장 분석기관 오펜하이머 엔 코 보고서를 인용, 태블릿PC 시장은 올해 1510만대에서 2014년 1억1500만대로 매년 66.5%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623996
2. [취재] 아수스코리아 P67 메인보드 미디어 세미나 <아크로팬 조현주기자>
아수스코리아(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11월 15일 용산구 원효로에 위치한 아수스 로얄클럽 미팅룸에서 인텔의 차세대 CPU 아키텍쳐인 샌디브릿지(Sandy bridge) 기반 2세대 코어 i 시리즈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인텔 P67 칩셋을 장착한 마더보드 2종을 소개하는 미디어 세미나를 개최했다.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content/20101115/000003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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