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소식

WD News Monitoring [November 26, 2010]

skyu0021 2010. 11. 26. 09:08

WD News Monitoring [November 26, 2010]

 

업계 기사 (4)

1.     PC업계, 성수기 마케팅 '열전' < 기자>

PC업체들이 연말 성수기를 맞아 일제히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도시바코리아는 노트북을 사면 사은품을 주는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 노트북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겐 풀HD 캠코더를 비롯해 복합기, 외장HDD, 무선 N타입 유무선 공유기 등이 제공되며 졸업과 입학 수요를 겨냥, 내년 1 14일까지 장기간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김규진 부장은 “노트북PC 성수기 시즌을 알리는 이벤트로 노트북을 구입 및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11250069

 

2.     큐브웨어, 1TB 하드디스크 증정 이벤트 <팬>

큐브웨어(대표 김건중) LGA 1156 규격의Core i7 CPU를 지원하는 SX58J3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하드디스크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셔틀스토어(http://www.shuttlestore.co.kr)에서 셔틀 SX58J3 베어본 및 완제품을 구입해 주시는 소비자에게 1TB용량의 하드디스크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01124/00000033

 

3.     삼보, 2010 결산 PC 기획판매전 진행 < 기자>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올해를 결산하는 의미로 ‘TG삼보 2010 Best Of Best P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등록된 제품은 올해 TG삼보가 출시한 PC 가운데 IT전문가 및 소비자 체험단의 추천을 받아 구성한 것이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71238

 

4.     TV업계,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 경쟁 점화 < 기자>

글로벌 TV업체들이 북미 연중 최대 소비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총성 없는 전쟁에 돌입했다. LCD TV·LED TV 판매가격 대폭 인하는 물론이고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3D 안경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 마케팅’까지 등장했다. 올해 북미 TV 판매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4%가량 성장한 총 43700만대 수준으로 전망된다.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11250160